상단으로
랭키1위랭키1위
검정고시
D-60
수능시험
D-159
무이자 행사안내
  • 반복되는 질문과답변
  • 동영상해결
  • 질문과답변
Home 고객센터 동영상 가이드
동영상 오류 해결 및 가이드 안내

※ 동영상 오류해결 내용보기

pdf뷰어 hwp뷰어
제목 : [브라우저] ‘StarPlayer’가 설치되지 않거나 계속 재설치 화면이 나옵니다.
글쓴이 : 관리자 등록일 : 2015-09-01 조회수 : 42,194회
재생구분 : PC용

원인 1: 익스플로러 보안에 의해 Active X 설치가 불가능한 경우.


(1) 인터넷 옵션 -> [고급] 탭 ->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초기화 합니다.

 

 

 

(2) IE9 이상은 ‘Active X 필터링’ 이란 기능으로 Active X가 설치되지 않도록 차단합니다.

해당 기능이 체크되어 있으면 클릭하여 체크를 해제합니다.
- Active X 필터링이 설정된 상태

 

 

 

 

원인 2 : 보안 프로그램에서 차단하는 경우
(1) 보안 프로그램에서 Active X 설치를 못하도록 설정되어 있거나 StarPlayer 설치 파일을
차단하는 경우라면 일단 해당 프로그램을 종료하시거나 실시간 감시를 off 해야 합니다.
보안 프로그램의 종류가 다양해 해제 방법은 프로그램 제조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원인 3 : ‘윈도우’ 에 접속된 계정이 ‘관리자 권한’이 아닐 경우
(1) 현재 이용 중인 계정이 ‘관리자 계정’인지 확인합니다.
확인방법은 ‘제어판-> ‘사용자계정’ 으로 이동하여 현재 로그인된 계정이
‘관리자’ 또는 ‘Administrator’ 로 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2) 혹여 계정이 ‘관리자’ 또는 ‘Administrator’로 되어 있지 않는 경우 사용자 계정을 ‘관리자’ 또는 ‘Administrator’ 추가하여 해당 계정으로 이용해야 합니다.


 

 

톡톡
친구 추가 없이 바로 문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