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랭키1위랭키1위
검정고시
D-60
수능시험
D-159
무이자 행사안내
  • 반복되는 질문과답변
  • 동영상해결
  • 질문과답변
Home 고객센터 동영상 가이드
동영상 오류 해결 및 가이드 안내

※ 동영상 오류해결 내용보기

pdf뷰어 hwp뷰어
제목 : [브라우저]동영상을 재생하면 브라우저 창이 닫히거나 오류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글쓴이 : 관리자 등록일 : 2015-09-01 조회수 : 41,253회
재생구분 : PC용

원인 1 : ‘StarPlayer’ 설치 상태에 문제가 있습니다.

(1) ‘StarPlayer’를 정상적으로 삭제하기 위해 현재 열려있는 브라우저를 모두 닫습니다.
(2) 내컴퓨터 -> C: -> Program Files(x86) 또는 Program Files -> Axissoft -> Starplayer
폴더로 이동합니다. 

 

 

 

(3) uninstall.exe 를 실행합니다.

 

 

 

(4) ‘StarPlayer’가 정상적으로 삭제된 경우 uninstall 파일 하나만 남아야 하며 혹여 일부 파일이 남았다면 브라우저가 다 닫히지 않은 상태이니 브라우저 닫힘 상태를 확인 후 다시 삭제를 해주세요.

 

 

 

 

원인 2 : 익스플로러 상태에 문제가 있습니다.

 

(1) 인터넷 옵션 -> [고급] 탭 ->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초기화 합니다.

 

 

 

 

(2) 이후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한 후 인터넷 옶션 -> [고급] 탭에 다시 들어간 후 여러가지 항목 중 ‘타사 브라우저 확장 기능 사용’ 에 체크를 해제합니다.

 

(3) 마찬가지로 브라우저를 모두 닫은 후 다시 동영상을 재생해 봅니다.

 

 

원인 3 : 윈도우 7 인 경우는 ‘텍스트 서비스 및 입력 언어’에 따라 브라우저 오류가 발생합니다.


(1) 일단 정상적인 적용을 하기 위해 실행 중인 브라우저를 모두 닫습니다.
이후 제어판 -> ‘시계, 언어 및 국가별 옵션’ 내에 ‘키보드 또는 기타 입력 방법 변경’을 클릭합니다.

 

 

 

(2) ‘키보드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기본입력언어가 ‘Microsoft Office IME 2007’로 되어 있을 경우 브라우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니 ‘Microsoft 입력기’ 또는 ‘Microsoft 한글 입력기’로 변경합니다.

 

 

(4) 이후 강의를 다시 확인합니다.
※ 위의 목록 중 ‘Microsoft 입력기’ 또는 ‘Microsoft 한글 입력기’ 가 없는 경우는 별도로 추가하여 설정해 주셔야 합니다. 

(1) 오른쪽 하단에 ‘추가’ 버튼을 클릭.
 

(2) 한국어(대한민국)란에 ‘Microsoft 입력기’ 또는 ‘Microsoft 한글 입력기’를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목록을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톡톡
친구 추가 없이 바로 문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