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랭키1위

※ 2019년 2회 검정고시 시험일 08월 07일(수) D-day 72

무이자 행사안내
  • 반복되는 질문과답변
  • 동영상해결
  • 질문과답변
Home 고객센터 동영상 가이드
동영상 오류 해결 및 가이드 안내

※ 동영상 오류해결 내용보기

pdf뷰어 hwp뷰어
제목 : 다운로드 된 파일이 내 강의실 목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글쓴이 : 관리자 등록일 : 2015-09-01 조회수 : 2,260회
재생구분 : 모바일용

원인

1) 콘텐츠 타이틀 명에 특수문자 (\ / : * ? " < > |) 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2)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 – Android 

 



 

(StarPlayer 폴더 삭제 방법 : 내 파일 선택 > 모든 파일 선택 > StarPlayer 체크박스 체크 후 상단의 휴지통 아이콘 클릭하여 삭제)
•StarPlayer 폴더 삭제 시 DB와 콘텐츠만 삭제 되고, 앱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1)iOS의 경우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를 생성할 때에, 타이틀을 기준으로 파일명을 생성합니다.

파일 생성 시 특수문자 (\ / : * ? " < > |)가 포함되는 경우에는 파일이 생성되지 않으므로, 내 강의실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2) 다운로드 완료 이벤트(download_content)를 성공 값으로 전달 받지 못하였을 경우, 다운로드가 완료 되더라도 파일이 생성되지 않으므로, 내 강의실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요청에도 파일이 생성이 되지 않는다면 StarPlayer 폴더를 삭제하여, 저장되어 있는 DB를 삭제한 뒤 콘텐츠를 다시 다운로드 받아 시도 바랍니다.

 

 

 

톡톡
친구 추가 없이 바로 문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