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랭키1위랭키1위
무이자 행사안내
  • 반복되는 질문과답변
  • 동영상해결
  • 질문과답변
Home 고객센터 동영상 가이드
동영상 오류 해결 및 가이드 안내

※ 동영상 오류해결 내용보기

pdf뷰어 hwp뷰어
제목 : [내강의실] 메뉴가 보이지않을 때 해결방법
글쓴이 : 관리자 등록일 : 2019-12-05 조회수 : 595회
재생구분 : PC용

★PC버전으로 이용하실 때

아래 사진과 같이
[내강의실] , [수강신청] 메뉴가 보이지 않고
기초강의 7일 무료수강버튼이 보이는는 경우, 참고부탁드립니다.







해결방법

인터넷 작업표시줄[도구]메뉴 클릭
[인터넷 옵션]클릭
[일반] 탭에서 종료할때 검색기록삭제 체크
[삭제] 버튼 클릭
⑤아래의 마지막 사진과 같이 항목 선택 후 [삭제] 버튼 클릭
⑥인터넷 창 종료 후 다시 시작하시면 됩니다.











2. 크롬 브라우저 해결방법

인터넷 주소창 옆 우측 상단 [설정 및 제어 (점세개모양)]메뉴 클릭
[도구 더보기]클릭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클릭
[기본] 탭에서 항목 체크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⑤ 인터넷 창 종료 후 다시 시작하시면 됩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되시는 경우,
국자감 고객센터(1544-4696)로연락부탁드립니다

(상담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7시)

톡톡
친구 추가 없이 바로 문의 하세요.